장애인 인식개선을 위한 토크콘서트, ‘희망충전개최!

-717, 서울시청 시민청 바스락홀에서-

사단법인 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회장 조향현, 이하 장고협’) 장애인 인식개선 토크콘서트 희망충전(이하 토크콘서트’) 오는 717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서울시청 시민청 바스락홀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장고협이 주최하고 고용노동부가 지원하는 토크콘서트는 장애인 고용과 장애인 인식개선을 위하여 장애관련 사회분야 전문가이자 장애인 당사자들이 패널로 출연하여 참가자들과의 직접적인 소통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자 한다.

- 토크콘서트는 취업을 준비 중인 장애청년들에게 일에 대한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비장애 청년들에게는 직업의 중요성 및 장애인 고용의 당위성에 대한 이해와 장애인 인식개선에 그 목적이 있다.

- 토크콘서트는 장애인 당사자인 김희아 작가와 김용우 무용수, 서원선 박사 등의 강연과 공연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이 외에 참가자들에게 장애 또는 취업에 대한 고민 등을 사전 접수받아 패널들과 함께 고민하고 대안을 모색할 예정이다.

토크콘서트 신청 관련 접수는 615일 월요일부터 진행 중이며, 기타 문의사항은 장고협 대표전화(02-738-4054, 기획관리팀 청소년 장애인 인식개선 프로그램 담당자)로 문의하면 된다.

- 토크콘서트신청서 및 자세한 내용은 협회 홈페이지(www.kesad.or.kr) 공지에서 볼 수 있으며, 접수방법은 전자우편(kesad@naver.com), 우편 또는 방문 접수, 팩스(02-754-1717)를 이용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