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는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교육 지원사업으로 10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KT대전인재개발원에서 올해 마지막 으로고용인식개선매니저 아카데미스킬업과정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스킬업과정은 직장 내 장애인 인식개선 강사 취득자 중 역량개발을 원하는 강사를 선발하여 교육을 진행하였고,


강사의 온라인 홍보스킬 및 경쟁력 향상을 위해 페이스북, 이버 블로그 홍보 방법과 함께 디자인 플랫폼 활용법과 저작권 분쟁 예방 등도 교육하였다.


또한 온라인 교육 플랫폼인 ZOOM 활용법과 강사 브랜드 전략을 위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스킬 교육도 진행하여 강사 경쟁력 향상에도움을 주었다.


스킬업과정 교육을 마친 수료생 중 A씨는 현장에서 직접 적용할 수 있는 교육이었어요. 더불어 이론 교육과 실기교육이 같이 진행되어서 이해도가 높았고, 적용 할 수 있는 기회도 주셔서 아주 유익한 교육이었어요.”라고 소감을 전했고,


또 다른 수료생 B씨는강의는 매우 만족스러웠고, 특히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어 매우 좋았어요. 열성적인 진행에 감사드려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아카데미 스킬업과정교육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협회 홈페이지(http://www.kesad.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담당자(02-754-7755)에게 문의하면 된다.


수업사진.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