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는 대구에서 운영중인 파란자몽이라는 스타트업(소규모 벤처 기업)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전동보장구 이동권 보장을 위한 설문조사에 관한 협조 부탁을 드리고자 연락드렸습니다.


저희는 전동보장구를 사용하시는 장애인이 야외에서 활동하실때 겪는 불편한 사항을 조사하고 불편사항에 관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전동보장구 이동권 보장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하고 있으며, 관련하여 플라이휠이라는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익히 잘 아시겠지만 전동보장구를 사용하는 장애인들이 야외에서 활동하기에는 여러가지 불편한 사항들이 있습니다.

국가 복지정책을 통해 리프트, 경사로, 장애인 화장실 등 많은 편의시설이 설치되고 있지만 여전히 모자란 부분이 많으며,

이렇게 설치된 장애인 편의시설 조차도 정확한 정보가 제공이 되지 않아서 활용도가 높지 않은 실정입니다.


관련 내용 조사를 위해 사용 편의성이나 전동보장구에 관한 설문조사, 연구결과 등에 관한 자료는 수집, 정리하였으나 

조사(작성)된 시간이 많이 경과하여 전동보장구를 사용하시는 분들의 불편함을 자세히 알 수가 없어서 직접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소중한 시간 길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며, 아래 주소의 설문조사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설문조사 내용은 총 15문항이며 조사에은 약 5~8분 가량 소요될 예정입니다.

 

설문조사에 관한 링크는 하단의 주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플라이휠 드림



전동보장구 이동권 보장 설문조사 http://naver.me/GJbQhlh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