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 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 홈페이지에 취업알선에 대한 문의를 하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직업재활실무자로서 현장에서 취업연계를 하면서 경험한 바로는 장애가 있기 때문에 취업이 어려운 것이 아니라, 장애정도에 적합한 직종으로 적극적인 구직활동을 하면 취업은 가능하리라 여기지만 거주지의 정보만으로 근무지에 대하여 경솔하게 답변을 드릴 수 없으니 이점 널리 양해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효과적인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하여 바쁘시더라도 방문하셔서 구직상담을 하여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왜냐하면 장애인을 구인하고자 하는 사업주 분들은 구직등록을 하신 분에 한하여 채용을 하고자 하는 추세이니 이점 유념하셔서 바쁘시더라도 방문하셔서 구직상담을 하여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중증장애인직업재활지원사업 온라인 상담 절차는 :  사업안내 메뉴- 중증장애인직업재활지원사업- 직업상담으로 등록해 셨으면 합니다.

   

방문하실 때는 이력서, 자기소개서, 장애인복지카드를 지참하시고 가시면 됩니다.

 

참고로 저희 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는 서울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22(이룸센터 404)에 소재하고 있으며 대중교통을 이용할 경우에는 지하철9호선 국회의사당역 4번 출구로 나오셔서 1분 정도 직진하시면(이룸센터 404) ()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에 소재하고 있습니다.

 

문의전화: 02-754-3874(신명숙 팀장), 02-754-3875 조완희 과장